필리핀어학연수-우리어학원(We Academy)

1주일간 일본여행- 우리어학원[weacademy] 일로일로어학원 본문

필리핀일로일로여행지에서

1주일간 일본여행- 우리어학원[weacademy] 일로일로어학원

weacademy 2018. 4. 24. 16:32

필리핀 일로일로에서 우리어학원[weacademy]를 운영 할려고 하면 많은 가전 제품과 기타 전자 제품들을 구입해야 된답니다..


선풍기,에어컨,물과 관련된 모터,가스렌지,전자렌지등등...


아마 이중 가장 구매를 많이 하는것이 선풍기 같네요..


첨 오픈했을땐 신제품으로 전부 구입해서 한동안 걱정없이 사용했는데 시간이 좀 지나기 시작하니 하나 둘.. 고장 나고 수리하고..


처음엔 수리해서 사용하고 또 고장 나면 또 수리하고 .. 정말 수리비로 엄청 많이 지출했던것 같네요..


가만히 계산을 해보니 새로 구매 하는것이나 수리해서 사용하는것이나 1년을 기준으로 봤을때 비용적 차이가 없는다는것을 깨닫고는 그다음 부턴 왠만하면 수리를 하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새로 구입하면 1년 이상은 고장없이 사용가능하니깐요.. 덜 신경써도 되구요..


고장 나면 새로 신품을 구매해서 교체하는것이 학생들도 스트레스 안받고 새것으로 바꿔줘서 저도 기분좋구요..


우리어학원[weacademy] 사무실앞에는 오늘도 새로 구입한 여유분 선풍기 10대가 있답니다.. 고장나면 바로 교체해줄수 있도록 항상 여유분 선풍기를 구입해 놓았답니다..


물건들은 돈으로 새로 사고 고장난것은 버리면 그 뿐이지만 사람의 마음은 살수도 버릴수도 없으며 특히 상처입음 마음은 시간외엔 수리할 방법이 없네요... 시간이 많이 지나고 나면 마음의 상처는 조금씩 아물겠죠..^^


중국을 거쳐 일본으로 출발..^^ 2018.04.01...

                                     필리핀일로일로,일로일로어학원


중국난징에서 3월 30일날 한국으로 귀국.. 그리고 이틀뒤인 4월 1일 다시 일본으로.. 일본으로 가는길에 우리어학원[weacademy] 브러셔를 왕창 가졌갔답니다.. 약 35킬로.. 한국에서 국제우편으로 보낸것에 대비하여 일본에서 보내게 되면 일본왕복 2명의 항공료와 비슷한 비용이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많이 가져갔답니다..^^



김해공항에서 브래드랑 둘이 커피한잔..



가져간 브러셔는 공항 택배 서비스에서 모두 보내고,,


1000엔 공항버스를 타고 도쿄역으로 출발..^^



도쿄역에 도착후 호텔로 가기위해 또 다시 지하철로 이동중..

이때 참 일이 많았죠.. 브레드가 열차 티켓을 분실하고,, 왔다 갔다,,ㅋㅋ 정말 일본에서 지하철 타기 힘들답니다.. 울 브레드 너무 긴장도 많이 하고 고생 정말 많이 했답니다..ㅋㅋ



숙소에 도착한후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주변을 둘러 보던중 샤브샤브를 2시간안에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곳이 있어 이곳으로 정하고 들어갔답니다.. 가격도 1인당 2200엔 .. 처음 주문한 고기와 야채를 다 먹고 추가로 약 5~6번 정도 더 주문했던것 같네요,,,



세트로 된것을 주문하면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썩여나오는데 소고기만 따로 주문할수 있어 소고기 위주로 주문을 하였답니다..



샤브샤브의 육수가 다 없어지도록 먹었는데 ...



아마 다음 부턴 한국 남자 손님들은 안받을듯... 2시간안에 본전 다 뽑고 남았을듯..ㅋㅋ



저녁 식사후 조금 쉬었다 .. 좀 아쉬워서 둘이 맛난 커피한잔하자고 밖으로 나왔답니다.. 구글 맵을 이용하여 카페를 찾던중..



이곳은 카페라고는 되어있는데 막상들어오니 카페가 아니라 선술집 같은..몇가지 안주와 마가릿다를 주문하여 취할정도로 마셨네요.. 다음날 머리가 아파서리 고생좀 했답니다..



작은 가게라서 그런지 다른 테이블의 손님과 이야기도 하고 주인장과도..  분위기는 좋았답니다..^^



호텔로 돌아와서 둘이 가운을 갈아 입고 일본에 왔다는것을 인증하기 위해 사진한컷..



오늘도 여기까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