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우리어학원(We Academy)

세부에서 중국인 유학원관계자들과의 미팅 -우리어학원[weacademy] 필리핀일로일로어학원 본문

일로일로 우리들..

세부에서 중국인 유학원관계자들과의 미팅 -우리어학원[weacademy] 필리핀일로일로어학원

weacademy 2018. 6. 22. 16:07

우리어학원[weacademy]의 원장은 포스팅할때마다 우리어학원[weacademy]와 관련된 내용이 아니라 여행 후기나 경험담등등 .. 이사람이 우리어학원의 원장이 맞나 싶을 정도로 블로그 포스팅내용이 어학원과는 무관한 내용들이 많지요..


다른 어학원들은 보통 본인들 어학원내의 커리큘럼이나 수업 방법 , 새로운 프로그램등등 어학원과 관련된 내용들을 대부분 많이 포스팅하고 있죠..


예전에는 저도 똑같이 우리어학원[weacademy]관련된 많은것들을 포스팅했었죠..~~  이것이 좋네 저것이 좋네 ,, 매일 포스팅하는것이 저의 하루 일과중 많은 부분들을 찾지했었답니다..


언젠간 부터 이런 포스팅한 내용들을 보고 있노라면 그내용이 그 내용이고 너무 식상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모든 어하원들이 본인들 어학원 홍보자료를 포스팅 하는데 저까지 동참할필요까진 없겠단 생각에 포스팅 방법을 좀 바꿨답니다.. 오랫동안 필리핀에 있었으니 이곳에서 느끼고 격었던 경험담 위주와 저의 개인적 생각들 위주로.. 그리고 여행을 좋아하니 여행 후기등등..


일대일 수업이 어떻네 그룹수업이 어떻네,, 아이엘츠,토익,토플,오픽등등.. 저 개인적인 생각은 오래전 필리핀의 어학원들은 지역과 어학원에 따라 수준차이가 많이 났지만 지금의 필리핀어학원들은 타 국가의 어학원과 비교하여 퀄리티가 절대 떨이지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10년이상 역사를 가진 어학원들의 퀄리티도 이젠 평준화 되어 어디가 잘가르치고 좋네라고 딱히 말하기 힘들답니다..지금은 대부분 정말 잘가르친답니다


최근에는 어학원선택시 제일 우선시 되는것이 안전 그리고 비용, 수업내용(일대일 몇시간 그룹몇시간)등만 잘 확인하면 절대 후회하는 일이 없을겁니다.. 단 몇몇을 어학원들을 제외하고요..


필리핀의 어학원들도 이젠 대부분 글로벌화 되어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찾고 있답니다. 오히려 호주나 캐나다에서 워킹으로 돈벌어서 이곳으로 어학연수를 오는 추세랍니다.. 공부는 필리핀에서 워킹은 호주나 뉴질랜드,호주등지에서..


불과 6~7년전만 하여도 필리핀은 타국가로 연수가기전 잠시 들러서 기초만 만들어가는곳이란 이미지가 강했었는데 이젠 완전히 달라졌네요..그리고 등록하는 학생들의 기간도 4~12주까지이던것이  20주에서 28주정도로 점점 늘어나네요.. 그만큼 필리핀의 영어 교육환경이 좋아 졌다는 소리겠죠..~~


필리핀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더 수준이 많이 좋아질듯합니다.. 참 선생님들의 발음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지금은 그런부분에 걱정을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그리고 대부분 어학원들에는 네이티브 강사들이 1~2명이상 근무하고 있거든요..


오늘은 필리핀 어학원과 관련된 내용을 한번 올려보았네요.. 제가 올리고 있지만 고리타분 하네요..~~^^


중국에선 온 손님들이 필리핀 세부에서 보자고 하여 비행기 타고 다녀왔네요..


양양 울 예전 매니저가 나를 괴롭혀요..~~^^


우리어학원[weacademy]의 예전 매니저와 그 친구가 일하고 있는 회사 대표부터 직원들까지 단체로 필리핀 어학원 탐방을 왔다고 하네요..~~^^  인원이 많다고 저보고 세부까지 오라고 해서 그곳에서 미팅을 하였네요.. 앞으로 잘보여야 될듯..~~^^  저를 도와 주겠다고 울 양양이 특별 미팅까지 잡아주고.. 선물로 머리카락이 나는 토너 2통 선물했답니다.. 제발 머리좀 나야 될텐데..ㅋㅋ



일로일로에서 세부로 가는데 국내선 항공편으로 약 20분 정도 걸린답니다.. 아무리 짧은 거리지만 프로팰라 비행편은 왠지 모르게 불안불안..ㅋㅋ



수화물도 차로 옮기는것이 아니라 사람손으로..대단..



비행기가 아담하고 보기좋죠.. 아직도 이런 비행기가 움직인다는게..ㅋㅋ



세부까지 아무리 20분이라지만 앞으론 별로 타고 싶지 않은 비행편이네요.. 안전을 위하여..



호텔 회의장에 잠시 들어온 직원한테 사진한컷 부탁했네요..



오늘도 여기까지네요..^^